안녕!!

거의 세달이 되어서야 일본 여행기를 올리는 군!!!

울 집 넷북이 워낙 꼬라서 회사에 와서 드뎌 올리는 군ㅋㅋㅋ

담배 피러 갔다가 갠히 고양이 만나서 과자 줬더니 먹지도 않고 계속 따라오고

얘가 쥐 먹은 생각하니 왜 이렇게 무서운지...

무튼 이제 너무너무너무나도 재밌고 신나는 일본 여행기를 올려 보려해~

때는 바야흐로 올해 8월 1일ㅋㅋㅋ ㅈ ㅏ후비고!!!

 얼마 만에 나들이인지 참~ 전주 공항버스 정류장이 이렇게 새끈해졌단 말이짘ㅋㅋ

 나는 또 이번 여행에서 무엇을 보고 느끼고 경험하고 올 것인가? 라는 질문에

잠시 보딩 타임 시간에 의자에 누워 멍 좀 때렸엌ㅋㅋ 멍 잡기!!!

 물주인 우리 형과의 여행~ 참 참 참 스폰서란 참 좋더군..ㅋㅋㅋ

나도 나중에 누군가의 스폰서 가 될 수 있겠지? 누군가의 도움을 받는 다는 것은 참으로 감사하고

잊지 못할 기억인거 같아!!! 나도 누군가의 마니또가 되어 도움을 줄 수 있는 날이 오길 고대하면서!!!ㅋㅋ

ㅈ ㅏ드디어~ 일본에서 사는 안진수 라는 친구와 만났지...ㅋㅋㅋ 신유리 카오카라 라는 지하철 역 쯤에서 사는

우리 나라로 치면 아마 강북 쯤으로 생각하면 될 거 같아ㅎㅎㅎ 주린 배를 부여 잡구 우리는 곧장 밥 먹으러 고!

 짠!! 안진수 안진팔이라고도 하지요!! 대학 3년 때인가 모든 것을 집어던지고 전 세계 일주를 약 4년 동안 한 멋쟁이 친구!! 만나고 싶었다궄ㅋㅋㅋ 여행에 '여' 자 정도 알 수 있을까 한 나에게는 한참 여행 선배겠지..ㅎㅎ 만나서 반갑고...ㅋㅋㅋ ㅇ ㅏ참 진팔이는 우리 쌍둥이 형 친구인데,,, 얘가 대학교 때 내가 우리 형인 줄 알고 아는 체를 몇 번했었드랬지..ㅋㅋㅋ 근데 이렇게 방문을 하게 될 줄이야~~ 무튼 !! 먹고 보자구!!!

 누가 그랬던가 먹는 게 남는 거라구... 우리는 캐리어를 질질 끌고 2차로 일본 술집에 들렸지..ㅎㅎㅎ

안주가 참 깔끔하고도 정갈해.. 소식이란 단어가 참 여기에 걸맞는 듯!! 사람은 담는 그릇 만큼 먹게 되어 있는데 심리학적으로... 일본의 종지 그릇 들은 하나 같이 참 조그마해~ 몇번을 리필했는지 기억도 안나네..ㅋㅋ

 청주인가 백주인가 ... 안주는 진짜 쥐알탱이 만큼 나와서 한 5개 이상 시켰던 거 같아.

한국에서 통닭을 시키면 4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인데,,, 여기는 딱 3~4조각이 시마이~ㅎㅎ

 간만에 만난 시형군과 진팔 군!! 남자의 우정이란 참~ ㅋ ㅑ아~

 일본에서는 양주 주조 기술이 참 선진화 되어 있는데... 일본 고유의 위스키인 순토리니 이야!!!

아마도 일본은 메이지유신 이후로 서양의 문물을 급속도로 받아들인 거로 시작해서

문명이 급속도로 발전 했던 거로 생각이돼... 한국에서도 유명한 순토리니,,특히 아가씨들이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도수의 술이라서... 한국에서도 인지도가 조큼 있지... 근데 내 스탈은 아니었던걸로!

 한두잔 술에 취기는 점점 올라가고 계산서는 내려갈 줄 모르고.

물주 우리 형님은 다 먹어봐야 한다고 ㄷㅓ 시키고...

1+1 으로 따라온 나는 덩달아 신이 나고~ 자진방아를 울려라~ 에ㅎ라디야!!

 신나게 먹고 걸어서 진팔이네 집에 가는 길에 편의점에 들러 아이스크림 한잔!!!

 히야~ 내가 참 놀랜 것이 있다면,,, 참 일본은 선진국야... 거의 밤 12시 넘어서 찍은 사진인데,,

주거지 골목골목 마다 도로에 차가 한대도 없는 거야... 우리나라 같았으면 불법주차가 양쪽으로 떡하니

있을 텐데,, 말이지... 참 신기했어... 궁금했고... 차들은 ㄷ ㅏ어디 있을까? 눈을 씻고 또 둘러봐도

한대도 없는 차들!! 밤인데도 참 한적했던 기억들이 떠오르네... 일본의 힘이 여기서 시작 되었다면 믿을텐가?

 ㅈ ㅏㅈ ㅏ... 진팔이네 집에 도착 ... 빌라 모양의 아기자기한 3층 집... 오자마자 우리는 한국에서 사온 선물 보따리를 풀어놓았지.. 우리 파파의 권유로 소주를 한 10병 넘게 샀나?... 먹을 거랑....등등... 좀 가져가기 귀찮긴 했지만 먹는 거는 남는 거기에 다 가져가라는 아부지의 말씀이 절실하게 와닿았어..ㅋㅋ 진수야 잘 마시구 있니?

홀짝홀짝!

 편의점에서 사온 맥주와 과자들로 3차!!

 공식적인 일본에서의 첫날 아침!!! 베란다에서 바라본 일본 집들!!!

참 이상한게 일본에는 옥상이 없는 거야~~ 하나같이 지붕으로 마감질을 해놓았더라구...

나중에 알고 보니 확실한거는 아닌데... 일본은 눈이 하두 많이 와서 그렇다나... 무튼....

우리네 풍경과는 좀 달랐지... 내 가 그렸던 그림은 옥상에 빨래 널어놓고 고추 말리고 이런 그림인데 말야.

인간은 참 환경에 맞춰서 살아갈 줄 아는 센스가 있는 거 같아... 지금 우리네 현실은 그렇지 않을지 몰라두!!

ㅇ ㅏ침에 푹 자구 일어나서 꼬질꼬질한 모습으로 PS4 게임을 하자며 설레발이 난리법석!!!

 자 ㅇ ㅓ제 내가 말했던 대로 골목길에 주차된 차가 하나두 없지... 볼 수록 신기해...

왜 그런지 알려줄게!! 

 일본의 집들은 미드에서 나오는 미국식 집들과 비슷해~ 비록 넓지는 않지만... 단독주택에 모든 집들이

개인 주차장을 가지구 있어!!!  얼마나 놀라우냐면... 본인의 집 공간사이즈를 줄이더라두 주차장은 꼭 만든다는 거야... 남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서인가? ㄴ ㅏ참 나같으면 집 앞에 골목길에 차대구 주차장 만들 자리에 집을 넓히거나 정원을 만들텐ㄷㅔ... 참 보기 좋고 깔끔하고 배울 점이 있었어.. 근데 일본에서는 불법주차에 대한 벌금이 엄청 쎄대~ 국민적인 공감대가 형성되어 있기에 이것두 가능한거 아닐까? 무튼 날 좋은 아침에!

 ㅉ ㅏ잔... 쓰레기 티끌 하나 찾아 보실랭?

 참 오밀조밀 아기자기하지..ㅋㅋ

 람보르기늬~

 일본 장인이 하시는 빵집에서 아침을 해결했지..ㅋㅋㅋ

ㅇ ㅣ빵집은 참으로 하루 만들 정량만 만들어서 그날에 팔고 더 이상 만들지 않는대..

조금 벌고 조금 쓰는 그런 여유로움을 일본 사람들은 아는 걸까?

글구 주인 아주머니 가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하잏 ㅏ이 도모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ㅈ ㅏ이제 본격적인 일본 여행을 시작 해 볼까? 오늘은 몸도 풀겸...

일본 해변에 나와서 보디 서핑을 하러 가는 날!

ㅈ ㅏ기대하시라 개봉박두!!ㅋㅋㅋ

'Von voyage >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hit the road for 일본 도쿄.  (0) 2014.07.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