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인도에서의 절반의 추억을 함께했던 영화 싸가지 시선 패밀리...

마날리를 휩쓸며 다녔던... 패밀리...

삼겹살 구워 먹자며 온 동네를 휩쓸며 윤 카페에서 구워먹던 패밀리...

우리는 무엇인가 통하는 게 있었던 패밀리...

담배를 나눠 피던 패밀리...

패밀리라는 이름 아래 1년 만에 ㄷ ㅏ시 재결합

 간만에 찾은 홍대는 어거지 팀들이 많았다... 대도 않는 춤을 추는 사람들.. 근데 멋지다.ㅋㅋ

 이 친구는 코미디 매직인데.. 졸 잘한다...ㅋㅋ 누나, 형들 기다리면서...

 홍대 멋쟁이...

 어여쁜 미래 색시감을 발견해따. 어여쁘다. 영롱한 빛을 발한다.

 아웃도어 키친에 온 우리들... 빽까가 사장이네... 들어오면서 통화하는데 욕 박살남...

 미호누나, 성호형... 우리는 1년 만에 만났는데 엊그제 본 사람들 같았다는...

 고기 집, 목욕탕 집 아들 성호형. 고기를 참 못 굽으신다...

 

 맛은 그닥 없고... 분위기만 좋다. 아웃도어 키친 홍대점 별루 ... ㄷ ㅏ시는 안 갈듯.

화장실이 더러워,ㅋㅋㅋ

 플랭카드 센스만점.. ㅋㅋㅋ

 홍대 인도 음식점 카주라 호...

 

 미호 누나 친구이신... 꽃집 사장님 김경아 누님...

 ㅉ ㅏ이 와 와인

 탄두리 샐러드.. ㄷ ㅏ필요없고 난..ㅇ ㅣ제일 맛나다..

 사모사..

 

 매혹적인 그녀.

 인도 요리사를 만나... 근질근질 했던 힌디어를 쏟아내었다.

그리웠다. 인도말... 진드기까 마잘리지예...

 

 인도 바이야와 우리 들...

 

 

 

 진지한 대화중인 우리 ...

 인도음식점 카주라 호는 이제 우리 패밀리 아지트..ㅋㅋㅋ

 

 4차로 찾아온 곱창전골...

곱창은 안 팔고 술과 춤을 판다... 옛날 음악 좋으다...ㅋㅋ

 

  

 이 날 우리는 4가지 시선 답게 4시까지 4차로 끝맺을 을 했다.

 홍대 창천동 인가? 미호 누이 집에서 하룻밤 신세를... 고혹적인 성호형 자태...

 누나가 선물해준 자전거... 자전거에 태울 인형을 구합니다.ㅋㅋ

 

 3차.. 비행술... 페루악기..

 

 카주라호 출신 인도 요리사...

 즐거운 우리 네명...

 인도 음식 나오니... 인도에 ㄷ ㅏ시 풍덩..

 나마스테.

 

1년 만에 다시 만난 우리들...

정말 할 말 많고.. 떠들고 웃으면서 수다를 떨며...

인도의 냄취를 ㄷ ㅏ시금 ㄴ ㅐ 가슴에 서리게 했다.

우리는 또 다시... 다른 내일 을 준비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