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흠흠~

정말 간만에 펜촉에 잉크를 묻히는 군!

많은 생각들과 이기 욕심들 속에 병풍이 뒷전이 되었군ㅋㅋ

그럼 다시 인도 썰을 풀어볼까나?ㅎㅎㅎ

 때는 바야흐로 한달여 간의 그지 같은 여정과 긴 이동시간 덥고 더운 날씨로...

내 몸의 때는 유체이탈 로 내 몸 표면에 때가 자기부상 열차 처럼 두둥실~ 떠다니는 느낌이었지..

도저히 안대겠어서... 공수해간 이태리 타올 한장 들고 마날리에 있는 바쉿시 온천으로 고고씽 했지...

대표적 바쉿시 온천은 사원 안에 목욕탕이 있는데 신성한 종교의식 차원의 목욕탕인 셈이었어....

공짜라는 소리에 완전 신나하며 들어가려는데 신발 맡기는 곳에 일하던 꼬마아이가

꼬마 : 10루피...

나 : 왜?

꼬마 : 10루피...

나 : (손가락질 하며...) 옆에 아줌마들 그냥 들가는데?

꼬마 : ㅡㅡ

나 : 구라치면 뒤진다..ㅋㅋ 그냥 패스~ㅎㅎ

무튼 자유이용권 마냥 쑥 들어가서 보인 정사각형의 목욕탕~

짜잔~

 

 자체 심의 결과 모자이크는 없는 걸로... 알아서 눈 가리시고 보시길...ㅠ

 내 똥배는 서비스~ㅋㅋ

배터래기 난 아자씨 간지 좔좔~

 

 

 목욕을 하구 뒤쪽에 물이  졸졸 나오는데 거기서 샤워하면댐...

 

                  서로 볼거 다 본 사이기에 급 친해짐...

                  (참고루 인도 목욕탕은 전신 나체가 아님... 팬티 입고 목욕함... 글구 실외라서 밖에서

                   까치발만 들면 목욕탕이 다 보임.ㅋㅋㅋ)

                  신성한 곳이라 다이빙 하면 안대는데... 애들 막 날라 다님..

                  나두 따라했다가 물이 얕아 엉덩이 바닥에 쾅.... 꼬리뼈 금 갈뻔함..ㅠ 조심...

                 좋탠다~ㅎㅎㅎ 순진무구해맑디맑은 인도아기들~

 

갸운 하게 때를 벳기고 뒤에 아줌마가 이마에 점 찍어줌.

 

 목욕탕 밖에서 찍은 전경~

 

 

 단체로 목욕하러 온 학생들~ㅎㅎ

 선글라스에 빨간 옷 입은 인도 여자 스타일 죽임... 완전 내 스탈~ 말 걸었을까?ㅎㅎㅎ

 바로 이 뇨자... 검빨의 깔맞춤에 ... 강남스타일두 울구 갈 멋쟁이~ 넌 내꼬!

                  학생들이 계단에서 쉬구 있는 나에게 개밥 사료 같이 생긴거를 먹으라고 준다...

                 사원에서 준 건데... 졸라 맛난다... 우리나라 약밥 같은 맛..

                  근데 아쉬운 건 모래 씹는 느낌 살짜쿵.ㅠ

 

 말 지리리 안 듣는 인도 학생들과 담탱들~ㅋㅋㅋ

                 목욕 같이 햇던 전우들과~ㅎㅎㅎ

인도 온천은 유황온천 같이 계란 삶은 냄새가 좀 나고 물이 좋아

살ㅇ ㅣ부들부들 함ㅋㅋㅋ 강추예요.. 공짴ㅋㅋ

때가 살짝 두둥실 떠다니긴 하지만... 그건 인도니까 넘어가는 걸로...

 

인도 온천이야기 바쉿시 2탄에는 미스터 빈 아저씨가 나옵니다.

투비 컨티뉴~ 두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