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마스떼. 안녕. 오늘은 8번째 도시 솔랑이라는 도시야...

맥간 박수폭포에서 스치듯 만난 인연을 찾아 떠난 이야기야~ 나도 모르게 미소지어지는...

맥간에서 스치듯 만난 hitten 우리는 춤 이라는 매개체로 필이 통했고 결국 그를 찾아 길을 나섰다.

HP(히마찰 프라데시)라는 도의 수도인 쉼라에 갔다가 이건 아니다 싶었어~

원래 쉼라는 영국 식민지 지배 시절에 인도가 하두 더워서

산 꼭대기에 3,000 M 쯤 되는 곳에 휴양지를 만들었어...

현대적인 수도이긴 하지만 기대보다는 숙박료도 넘흐 비싸고

전 구역이 금연이라 담배도 못 피고.. 밥 값은 드럽게 비싸고...

딱 하루 자고 쉼라를 떠나 칭구 hitten 이 사는 솔랑으로 떠났어~

솔랑이라는 도시를 가보니 시골도 이런 시골이 없어... 근데 좋아~ㅋ

솔랑 버스 정류장에 내리자 마자 천둥번개가 내리치더니... 30분 넘게 기다리며

겨우 만난 오른쪽 애 히튼...ㅋㅋ 옆에 쉬바라고 훈남을 델꼬 왔더군...

무지 방가웠으....ㅋㅋㅋ

근 20kg 에 육박하는 짐을 들고 다니느라 배가 고파 밥을 먹으러 갔는데...

맛탱이가 없어..ㅠ 백화점에서 파는 음식인데.. 좀 삐리하드만ㅋㅋ

글구 얘네들이 밥 먹고 돈 낼 생각을 안해..ㅋㅋ

쉬밤... 순간 욱했지만 내가 형이니 횽아가 낼게ㅠ

밥 먹고 숙소를 찾아 가는데... 여기는 외국인이 없어서

내가 생각하는 게스트 하우스가 없는거야...

싸그리 맘에 안들고 그지 같고 해서

다 no no 퇴짜 났더니... 새로운 숙소를 갈 때마다 내 눈치를 본다.

이제 ok 하겠지? 하고 ㅋㅋㅋ 난 네이예~ 부라해(no, too bad...)

그 좁은 시골도시에 2시간여 집을 찾다보니 히튼이 무거운 내 짐을 받아든다.. 단야밧 히튼

결국 찾은 곳이 그나마 괜춘해... 하루 300인가 준거 같은데...

턱주가리에 수염난 애가 히튼인데 젤루 좋아한다... 힘들었다고.ㅋㅋㅋ

지 칭구들 몇명을 또 부르네 녹색 옷이 king (얘는 참고로 조폭 포스~)

키 큰애는 쉬바(shiva) 살짜쿵 조인성 닮았지..ㅋㅋ

다들 나마스떼.. _()_

저녁에 내가 배고프다해서 저녁을 먹으러 근처 식당 갔는데

내가 좋아하는 카레다...ㅋㅋ 카나카해...

근데 마음이 짠한게... 히튼이랑 킹 두 친구는 밥을 안시키네...

집에 가서 먹는다고... 돈 때문에 그런거 같은데...

내가 처음 만났을 때 식당서 얘네 돈 안낸다고 속으로 욱했던게 급 미안해지는 군... sorry..

저녘 먹고 집에 와서 귀하디 귀한 이슬이를 한병 깠다.

확실히 킹 이라는 친구가 좋아하네..ㅋㅋ 맛있다고...

한잔 더 달란다. 영어를 못하니 손짓으로 검지 손가락을 치켜 세운다...

우리나라 주도를 알려주니 잘 따라하네.. 기특한 것들!

아침에 일어나서 샤워할 때 찍은 내 방 전경...

화장실의 처참한 상황...

절대로 내가 그런거 아님... 원래 이랫음 ㅠ

똥 쌀 때 궁뎅이 들고 싸밧어?

_

기럭지 하나는 최고인 조인성 쉬바...

공원 뒷편 공터에서 몰래 노을보며 담배 한모금...히튼..ㅋㅋ 겉멋은..ㅋ

히튼과 친구들이 다니는 수의과대학교...

좀 후지긴 하지만 여긴 인도니까 :)

_

인도의 아름다운 자연들~

길거리에서 만난 바가지 머리 칭구 안녕~

 

사랑을 속삭이는 연인들!

맑고 넓은 인도 하늘!

담배를 낱개로 사서피는 히튼...

내가 담배 물주다..ㅡㅡㅋ

애들은 학교 가고 혼자 맛난 아점...ㅎㅎ

헤나 타투로 밥벌이하는 젊은친구들...

이틀 묵었던 숙소

숙소에 청소를 하시는 부부의 소중한 딸래미~

청소를 마치고 30루피? 쯤 받고 나서는 가족들...

백화점 극장에서... 잔뜩 up!

담배친구 히튼...

사랑의 화살 뻑큐

원래는 선글라스 써보는 게 금지되어 있어 눈치보며 찰칵

결국 제지 당해 도망왔다는 ㅋㅋㅋ

to be continued..... solang 솔랑 2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