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이틀여 간의 800 km 대 장정 출장을 마치고

촌각을 ㄷ ㅏ투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어버이날 부모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지 몬핸네,...

못난 자슥...ㅠ 늦어찌만 우리 아버지, 어머니를 생각하며 한폭의 병풍에 가득 찰 만큼

붓질을 퍼덕ㅍ ㅓ덕 해본다...

우리 아버지 어머니 사진이야.ㅋㅋㅋㅋ 보면 볼수록 웃기고 재밌고 좋고 행복하고 아름다우시고 멋지셔

일단 새침떼기 였으셨을 거 같은 울 엄마.. 여왕개미... 여왕벌...온갖 미사여구를 동원해도

울 엄마의 포스는 따라갈 수 없어... 물건 한번 사면 3번 이상 바꾸시는 것은 기본이고 그나마 이건 양반이시구 3번 넘게 바꾸시고 환불해달라셬ㅋㅋㅋㅋ

한번은 울 엄니드 미안하셨던지... 백수로 놀고 있던 나를 보내시더근.. 옷 바까오라긐ㅋㅋㅋ

울 엄마 넘귀여우시지 않어?ㅎㅎㅎ 뮨논 사진 속 우리 엄니는 청순한 고등학생 이시지만...

그 속에 잠재되어 있는 끼와 열정은 누구못지 않아 ... 아ㄴ ㅣ 10대이셔..ㅋㅋㅋ

울 마미는 춤 추러 다니셔... 이런 말하면 엄청 머라카시는데... 춤은 춤인데.. ㅁ ㅓ이상한거 드 아니그..

내가 이카면 춤이 아니라 스포츠 댄스라시며.ㅋㅋㅋ 룸바..차차차.. 를 내 앞에서 시범 보이신다.ㅋㅋㅋ

또 골프도 배우러 다니시는데... 동네에서 하는 정부 지원금 나오는 한달에 1만원가 그거 배우셔..

그거 끝나면 따른데서는 안하시지.ㅋㅋㅋ 비싸다곸ㅋㅋㅋ 정말 악착같이 살림을 하시니까

우리 쌍둥이 아들 두명 ㄷ ㅏ건사하셧겟지... 참,,, 울엄마는 손맛이 대박이야... 외할머니로 부터

배우신 추어탕, 재첩국, 김치, 곰탕 등 정말 손이 많이 가는 음식들을 귀찮으실 거 같지만... 매번 해주셔.... 근데 한가지 아쉬운 거는 요리하시는 것은 좋아하시는데 요새따라 뒷정리 하기가 시르시대..

결국 설거지는 내몫..ㅋㅋ 그리구 얼마나 깔끔하신지... 하루 정도는 청소기 안밀어드 댈거 같은데

먼지가 없는데 하루 도 걸르지 않으시고 청소를 하시지... 티끌하나 없는 우리집... 내 가 개한번

키워보자니까 개 터래기 땜에 안댄다시며..ㅋㅋㅋ 그래서 나는 울 미래 와이프는 깔끔한 여자 였음 좋겟어..

ㅇ ㅏ참.. 울엄마 요새 오카리나 배우시는데... ㄴ ㅐ가 추천해드려서 하는데 이제 준 프로급 수준이 대셧어... 전주 시장 오시는 동네 행사에서 공연도 하시고... ㅇ ㅏ주 멋진 울엄마야... 증말 할 이야기 많지만 업무 시간이라 요정도로 하고....

울 ㅇ ㅏ빠는 다음 편에 소개할게... ㄱ ㅣ대해도 좋아... 슈퍼 울트라 초특급 서스펜스 캡짱 사 나이 시니까...ㅋㅋㅋ 안녕.. 또 보자구..

ㄴ ㅏ마스떼

_()_

'Ess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 찾습니다.  (0) 2014.08.26
  (0) 2014.07.07
우리 사회는 과연 행복한 사회인가?  (0) 2013.05.03
홍학  (0) 2013.04.08
행복의 정의  (0) 2013.04.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