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현충일 연휴를 자~알 보내고 다시 돌아왔노라.

삽질 했노라.. 팔 아팠노랔ㅋㅋㅋ

좌충우돌 인도 델리에서 이어진 인도 대학생들과의 인연을

소개 해볼까해...

 델리 공항에서 만난 인도 유학생을 통해 AISEC 이라는 전세계 대학생 연합을 알게 되었어.

그들과 약 1주일 간 먹고 자고 놀고 마시고 웃고 떠들고 춤추고..ㅋㅋㅋ

인도 델리에는 클럽 데이라고... 저녘 8시까지는 술과 밥이 공짜인 클럽이 있지.. 외국인들을 위해

또 다른 클럽은 9시까지 하는데가 있고..ㅋㅋ 메뚜기 처럼 공짜로 옮겨 다녔지..ㅋㅋ

위에는 남미 친구인데.. AISEC 연합 소개로 인도에서 인턴하고 있던가 그랬지 아마..ㅋㅋ

 일본 에 점잔한 친구.. 이름은 잘...

므튼 밤 새가며 마케팅에 대한 토론을 벌인 고마운 친구.ㅋㅋ

 클럽을 세탕 뛰고 새벽 2시엔 가 인도 친구 아파트 임..

인도 대학생 3명이 아파트를 쉐어 하고 있는 집이지.ㅋㅋ 엘리베이터가 없어 6층인가 걸어갔다는

 인도, 이탈리아, 러시아, 한국, 일본,,

 쥬낸 광란의 밤이었지 아마..ㅋㅋ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ㅁ ㅓ에 취했는지... 헬렐레... ㄷ ㅏ시는 손대지 않으리..ㅋㅋ

 세번째 마지막 클럽으로 향하던 중

오토릭샤에 무려 10명이 타고 가다가...

릭샤(오토바이택시) 꾼이 자기 집 근처라고 내리라고 해서

새벽에 트럭 잡아서 타구 간다.ㅋㅋㅋ 쥬낸 미충개이들...!ㅋㅋㅋ

그래드 젊은 청춘 우리는 마냥 좋댄다...(좀 위험했다는...)

 얘는 누겨?

 루스템, 써니, 상훈... 나

 1+1 = 긔요미 의 창시자는

바로 나!

 이거 이름이 갑자기 ....

 담배껌 비스무리 한건데 ... 므튼 쪼콜렛 같은 거를

깻잎 같은데다 싸서 씹어 먹는 거야 뱉어가면서...ㅋㅋㅋ

한 10루피 하나...

 물 전쟁...

물 정말 아껴쓰자... 언제 이런 날이 올지 몰라...

 인도 델리 공항 새벽 2시에 도착한 나를...

인도 돈이 없이 그냥 공항을 나와버려 졸지에 거러지가 된 나를 챙겨준 상훈씨

덕에 인도 대학생들과 같이 숙소를 지낼 수 있어 감사했다.

거기에서 일하는 관리인, 청소하는 친구... 정말 순수한 친구들...

 기숙사 젊은 관리인, 청소하는 어린 친구..

 내 55 리터 가방 속 모습...

 델리에서의 뜻밖에 재미진 인연에 더해....

리시께시에서 다시 캠핑 으로 만나게 된 반가운 친구들...

Byasi. 라고 캠핑하는 곳

 내 숙소...

 강가 상류 ... 물 엄청 아차해~

 우리 전용 풀장 강가...

 쌕끈 했던 친구들.ㅋㅋㅋ

남미가 최고여..

 오오오~

빨간 옷 친구 이탈리아 대학생인데 졸 귀여워.ㅋㅋㅋ

이태리 영어 쥬낸 긔요미

 니네 왜 인상 찌푸리니?

 ㄷ ㅏ먹어 버릴테닷...

 

  캐간지..

 조용필 형님의 바운시?

 인도 + 일본 혼혈 카쥬마...

 싀원타...

 

 

 인도 요리사, 산악 가이드, 관리인.,,

모두 우리를 위해 애써주셨다.

 우즈베키스탄 내 룸메이트... 루스템...

 yoyo....

 hey hey hey~~

 레프팅 지존 우리팀~

 미국, 러시아, 이태리, 우즈벡, 브라질, 일본+인도

 좋네...

나한테 노를 히매가리 없이 젓는다고 쥬낸 잔소리 한 오른손핸즈 업

러시아 아가씨..ㅋㅋ 쥬낸 빡쳤지만 틀린 말이 아니기에...

뽀오~

 ㅎ1ㅎ1

 사진 많이 찍어달라니까 막 셔터를 눌러댄다.. 덕분에 귀중한 샷을 많이 얻음...ㅎㅎ

 노 좀 저으라고 겁나 머라칸 러시안 친구..ㅋㅋㅋ

 ㅁ ㅓ가 좋았는지.ㅋㅋㅋ

 제일 행복한 사진..ㅋㅋㅋ

 ㅎ2

 진정하고... 한 컷

 고마웠던 친구들... 단야밧

레바논, 미국, 독일, 인도, 한국

 잘가 안녕.

나는 또다른 여행을 위해 레프팅 중간에 내려 빠이빠이

 잘 가시게나...

ㅈ ㅓ멀리 두둥실 떠 가는

돗단배....

정말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전세계 대학생들

정말 감사합니다.

thank you india... love u all..

+ Recent posts